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즐길거는 다 즐기면서도 싸게 갔다 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갔다 오기 위해서는 총 4지 분야에서 돈이 듭니다. 비행기 가격, 숙박 비용, 노는 비용, 렌트카 비용. 이 4가지 분야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비행기 표 싸게 사기
비행기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인터파크에서 땡처리 항공권을 찾아보신 후 인터파크 땡처리 항공권 가격과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해당 항공권을 구매했을 때의 가격 중 싼 것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단 이 때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때 항공사의 이벤트로 할인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을지도 고려해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7월 4일 김포-제주 항공권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왼쪽은 인터파크 가격이고 오른쪽은 진에어의 항공권 가격입니다. 똑같은 11시 비행기이지만 인터파크는 35,800원 진에어에서는 33,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작 2,000원 밖에 차이 나지 않지만 가격 이외에도 진에어에서는 예약할 경우 진에어 항공권 티켓을 통해 제주도의 몇몇 편의시설들을 할인 받고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항공사 자체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더 싸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숙박비 할인
제주도 여행시 숙박비를 할인받기 위해서는 제주 여행 공공 플랫폼인 탐나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6월 7월에 많은 숙박비 할인 쿠폰들을 뿌리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숙박 플랫폼이 있고 그 중에서 가장 싼 플랫폼을 실제 호텔 비교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탐나오, 야놀자, 아고다 3군데의 사이트 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모든 가격을 7월 4일~7월 7일까지 3박4일의 가격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탐나오는 정가 15만원에 할인 쿠폰 3만월을 써서 12만원, 야놀자는 15만원에 카드사 할인을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아고다는 12만7천원입니다. 물론 야놀자와 같은 여행 플랫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할인이 있을 수 있는 만큼 무조건적으로 탐나오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 할인등을 포함한 가격을 항상 비교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때 탐나오의 장점은 현재 하나카드로 결제 할 경우 금액별로 최대 10,000원 추가 할인이 되는 것과 더불어 탐나오에서 몇 변 결제했냐에 따라 다양한 제주 특산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것과 스타박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해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주도 여행을 할 경우 탐나오에서 숙박비와 레저 스포츠 등등 다양한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신다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주 특산품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만약 야놀자와 호텔스 컴바인, 아고다와 같은 숙박 사이트와 비교하실 때 해당 사항도 같이 비교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