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지 일본인이 추천하는 도쿄 2박 3일 여행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저도 7월 중순 일본 여행을 갈 때 여러 곳 중 고민하고 고민해서 선정한 여행 명소들입니다.
- 야사쿠사 센소지
- 시부야 타워
- 시부야 요코초 거리
- 도쿄 디즈니랜드
아사쿠사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는 도쿄에 있는 가장 큰 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센소지 절은 현재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도쿄 여행 중에 들르는 관광 명소중 한 곳으로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입니다. 센소지 절도 특별하지만 센소지 절 주변에서 다양한 구경거리들과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센소지 절까지 뻗어 있는 길에 각종 공예품, 토산물, 과자와 음식을 팔 뿐만 아니라 기모노나 유카타를 입은 사람들도 많아 일본의 전통 거리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기모노 유카타 대여를 통해 일본 전통옷을 입을 기회도 있으며 인력거 탑승 체험도 가능하여 일본판 북촌 한옥 마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사쿠사 센소지는 연례 주요 행사가 많으니 방문하는 시기에 어떠한 행사들이 있는지도 잘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시부야 타워
많은 한국인들이 도쿄 여행시 항상 일정에 넣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부야 타워에서 야간에 사진을 찍을 때 정말 예쁘게 나와서 제 친구들도 가서 인증샷 많이 찍고 왔습니다. 단 이곳은 현장 방문시 예약이 꽉차 들어가지 못 할 수도 있으니 꼭 사전에 시간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시부야 요코초 거리
시부야 오코초 거리는 일본 저녁 야식 거리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19개에 달하는 점포들이 가라오케 스낵바를 제외하고는 모두 1층에 모여 있어 한 번에 다양한 식당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 닭꼬치 구이나 교자(만두), 카이센통(해산물 덮밥), 야키토리, 나베 등 다양한 음식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면서 시부야 타워를 들렸다가 요코초 거리를 가서 야식을 먹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저도 현재 7월 말 여행 중에서 시부야 타워를 방문하였다가 요코츠 거리에서 야식을 즐길 생각입니다.
도쿄 디즈니 랜드
도쿄 여행의 명소인 도쿄 디즈니랜드는 한국의 에버랜드처럼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놀이공원입니다. 미녀와 야수, 후룸라이드 등등 다양한 놀거리들과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다만 도쿄 디즈니 랜드는 예약하기 어려우니 예약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도쿄 관광 명소를 소개하며 일본 방문시 도움이 되는 여러 글들도 같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3.06.05 - [분류 전체보기] - 일본 환율-환전 수수료
2023.06.03 - [분류 전체보기] - 일본 여행 비행기 표 싸게 사는법
댓글